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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슈퍼스타K 조회 2회 작성일 2020-10-17 16:04:22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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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도 배워야 할 원가절감 기술(?)...캐딜락 CT4 시승기 / 오토뷰 2020 4K

오토뷰 로드테스트는?

십수년 이상 자동차를 다뤄 온 전문 기자들의 노하우.
각종 정밀 계측기를 활용한 가속 및 제동 성능, 무게 배분, 정숙성 등을 제공합니다.

오토뷰는 단순한 감성 평가를 넘어, 객관적 데이터와 노하우를 결합해 구축된 컨텐트를 지향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토뷰 웹사이트 http://www.autoview.co.kr 에서 확인하세요.
이진규 : Ct5도 기대 하고 있겠습니다.
JOY 911 : 요는 그냥 ATS 원가절감 버젼 이라는거네요.
북미매체 평가보니까 CT4 핸들링 성능은 긍정적인데 비해 CT5는 혹평 하던데,
CT4 핸들링에 대한 기자님 평가가 이정도면...CT5는 대체 어느정도라는 건지;;;
조폭팬더곰 : ATS 중고가 답이겟네요. 디자인 말고는 너무 원가점감 햇네요.
김장부부랜덤박스 : CT5 리뷰해주실때도 CT4 이전의 ATS에 탑재되었던 옵션과 빠진점들 소개해주신것처럼 이전모델의 CTS에서 있던것들과 사라진것들 소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스피커 음질테스트도 리뷰에 꼭 넣어주셨으면 하는바램입니다 물론 실제와 다르겠지만 추가하여 리뷰해주신다면 더욱 질이 올라갈것 같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높은퀄리티의 리뷰를 볼 수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토뷰 구독자 떡상기원합니다!
박도훈 : 기존 ATS 오너 아니고요
쉐슬람 이지만
차 좋은데요?
거기에 가격 까지 착하니...

올뉴 캐딜락 CT5 시승기, 참 괜찮긴한데 이게(?) 없네~ Cadillac CT5 350T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의 중형 럭셔리 스포츠 세단 CT5를 시승했습니다.
BMW 530i와 경쟁하는 모델로 보다 세련되고 단정한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미국차라고는 믿기지 않을 탄탄한 주행감이 돋보이는데다 마그네틱 라이드가 선사하는 승차감도 탁월합니다.
국내에서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슈퍼크루즈는 적용되지 못했습니다.
한국정력공사. : 아무리 생각해도 g80은 배짱 장사인거 같다.
해외서는 쳐주지도 않는데 국내서는 미국, 일본 럭셔리 브랜드 가격보다 위에 군림하네
님의침묵 : 어두운 곳에 들어서면 오토라이트라 버튼에 조명도 들어오지 싶은데요?
엔진을 디튠한 것 같네요. 탄소배출량을 줄이려고 디튠한 것처럼 보입니다.
김미영 : 찾아 보니.. GM의 알파 플렛폼
카마로와 차대 공유 하네요
북극곰 : 이차 검정색에 펄이 있나요? 없나요?? 펄 없는게 좋은뎅.
kj choi : 잘봤습니다. 단점으로 꼽을수 있는것이 반자율주행,전동식트렁크,2열열선인데 어짜피 의미없는 반자율주행은 어댑티브가 있으니 괜찮아보이고, 2열열선은 애프터마켓에서... ㅋ 전동식 트렁크는 정말 아쉽네요. 현재가격+할인을 생각하면 가성비는 좋아보이네요

캐딜락 CT5 스포츠 시승기, 5,921만원(2020 Cadillac CT5 2.0T RWD Test Drive) - 2020.10.06

캐딜락 CT5는 기본적으로 스포티한 성향입니다. 엔진의 사운드와 하체, 회전에서 운동 성능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하체는 단단하고 엔진 소리는 큰 편이지만 하체의 방음은 좋습니다. 진동 대책도 괜찮은 편입니다. 회전 성능과 달리 가속력이 인상적이지는 않은데 실용 영역에서의 토크로 세팅이 맞춰지지 않았나 싶습니다. 가속력은 G70 2.0 HTRAC보다 조금 빠릅니다. 기존 대비 실내는 쉐보레의 느낌이 덜 나고 내장재의 편차도 적은 편입니다. 휠베이스 대비 2열 공간은 부족합니다. 다음 시승기는 GLE 300 d, 티볼리 에어, 더 뉴 코나, 스팅어 마이스터 3.3입니다.
캐딜락 CT5 스포츠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925×1,885×1,455mm, 2,947mm
트레드 1,588/1,618mm
엔진 1,998cc 4기통 가솔린 터보
보어×스트로크 83×92.3mm
압축비 10:1
최고 출력 240마력/5,000 rpm
최대 토크 35.7kg.m/1,500~4,000 rpm
변속기 10단 자동
기어비 4.70/2.99/2.15/1.80/1.52/1.28/1.00/0.85/0.69/0.64
최종감속비 2.85
굴림방식 뒷바퀴굴림
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멀티링크
공차중량 1,750kg
타이어 미쉐린 프라이머시 투어 A/S 245/40ZR/19
복합 공인 연비 리터당 10.2km(도심 8.7km, 고속도로 12.7km)
CO2 170g/km
트렁크 337리터
연료탱크 66리터
가격 5,921만원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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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T5스포츠
#캐딜락CT5
#CT5리뷰
코로나 : 후진등 위치가 진짜 별로네요... 위에다좀 달아놓지... 범퍼에 달면 잘안보일텐데 ㅠㅠ
봉봉봉 : 디자인은 인정
jeongwoo lee : CT5 시승기 잘 봤습니다. 저는 CT6 플래티넘에 더 관심이 있는데요. 특히 4륜조향이 서킷주행에서 어떤 단점이 있는지, 그게 정말 궁금하답니다.
김미영 : CT5에는 알파2(A2) 플랫폼이 적용된다. 알파2 플랫폼은 고성능 모델에 적용되는 알파 플랫폼의 최신 버전으로 2012년부터 쉐보레 카마로, 캐딜락 ATS-V, CTS-V에 적용... (구글 사이트)
김영민 : 국대 트렁크 클로져 상기형님 오늘도 형님의 속시원한 트렁크샷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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